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인 엑솔라(Xsolla)가 게임 개발자가 규정을 준수하고 안전한 결제 흐름을 보장하면서 플레이어를 위해 완전히 브랜드화되고 수익에 최적화된 구매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결제 사용자 지정 기능인 헤드리스 체크아웃(Headless Checkout)을 발표했다.
헤드리스 체크아웃은 엑솔라 페이 스테이션의 새 버전으로, 엑솔라의 주력 제품이다. 페이 스테이션 내에서 결제 경험을 구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개발자는 자신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세 가지 통합 옵션 중 어떤 것이든 선택할 수 있다.
이 최신 버전의 엑솔라 페이 스테이션은 최첨단 헤드리스 체크아웃을 포함하여 개발자와 기업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통합 옵션을 제시한다. 호스티트 체크아웃(Hosted Checkout)은 자신의 게임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을 찾는 개발자에게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옵션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전 설정 글꼴, 결제 UI 테마 및 수취 이메일 형식과 같은 주요 사용자 지정 요소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 기능들은 엑솔라 퍼블리셔 계정(Xsolla Publisher Account)을 통해 쉽게 수정할 수 있으므로 호스티드 체크아웃은 빠른 게임 수익 창출을 위한 편리하고 간단한 방법이 된다.
컴포넌트 체크아웃(Components Checkout)은 UI를 파트너 스토어에 직접 포함함으로써 더 나은 사용자 지정을 추구하는 개발자들에게 보다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최고의 유연성과 제어를 위해 헤드리스 체크아웃은 최고의 선택이다. 헤드리스 체크아웃은 개발자가 체크아웃 과정을 자신의 스토어 인터페이스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급 레이아웃 관리와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사용자 정의를 제공한다. 엑솔라의 API 호출은 맞춤형 결제 경험을 만드는 데 필요한 요소와 구성 요소를 제공한다. 개발자는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경험 모두에 대해 더 높은 수준의 제어를 획득한다. 이런 제어는 플레이어 참여를 늘리고 충성도를 강화하며 전환율을 개선하는 데 중요하다.
“게임 개발자들에게 특히 게임과 플레이어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마찰 감소 화이트 라벨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엑솔라의 CEO인 크리스 휴시(Chris Hewish)는 말했다. “헤드리스 체크아웃은 결제 경험을 완전히 소유 및 사용자 정의하고, 브랜딩을 일치시키고, 모든 것을 게임 디자인에 원활하게 통합하려는 게임 개발자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헤드리스 체크아웃 혜택은 다음과 같다.
· 고도의 사용자 정의 가능 결제 경험. 헤드리스 체크아웃은 백-엔드(back-end) 기능과 별개의 UI이며 구매 흐름의 완전한 수정을 가능하게 한다. 호스티드 체크아웃 및 컴포넌트 체크아웃과 마찬가지로 헤드리스 체크아웃은 200개 이상의 지역에 걸쳐서 700개 이상의 결제 방법과 130개 이상의 통화에 대한 내장된 지원을 가지고 있다.
· 브랜드 일관성. 개발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완전히 사용자 지정함으로써 자신의 게임 또는 게임 시스템의 디자인과 매끄럽게 일치하고 적합하도록 하여 플레이어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딩을 강조할 수 있다.
· 완전한 소유권과 제어. 개발자는 자체 A/B 테스트를 실행 및 관리하여 어떤 결제 경험이 더 높은 전환과 수익으로 이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 보안 및 규정준수. 공식 판매자인 엑솔라는 글로벌 결제, 세금 및 규정준수의 복잡성을 처리한다.
· 강화된 고객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정보가 개발자 시스템과 상호 작용할 필요가 없도록 헤드리스 체크아웃에는 민감한 결제 세부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사전 구축된 UI 구성요소를 갖고 있다.
헤드리스 체크아웃에 대한 자세한 정보: xsolla.pro/headless-checkout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비디오 게임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당사의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도쿄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엑솔라는 Valve, Twitch, Roblox, Ubisoft, Epic Games, Take-Two, KRAFTON, Nexters, NetEase, Playstudios, Playrix, miHoYo 등의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847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