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들브룩, 뉴저지--(뉴스와이어)--전 세계 DIY, 전문가 및 산업 시장에 수공구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그레이트스타 툴즈 USA(GreatStar Tools USA)가 로베르토 이자기레(Roberto Izaguirre)를 애로우 패스너 컴퍼니(Arrow Fastener Company, LLC)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 발령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앞서 애로우 패스너 글로벌 영업 부사장을 지낸 이자기레는 새 자리에서 10년간 회사 임원으로 쌓은 경험을 발휘하게 된다. 그는 경영진과 협력해 애로우의 매출 성장과 시장 점유율 확대를 주도하고 기업 사명 실현을 이끌어 왔다.
이자기레는 COO로 비즈니스의 전략적 장기 비전을 주도하는 한편 그레이트스타 산하 브랜드인 애로우 패스너, 포니 요르겐센(Pony Jorgensen), 골드블라트(Goldblatt) 영업, 운영, 인사, 시설, 관리를 총괄하게 된다. 또한 조직의 미래 프로그램과 활동을 이끌고 매출 신장을 위한 포괄적 마케팅 계획을 감독, 실행한다. 운영 및 자본 지출 예산 개발도 감독한다. 직보 라인은 게리 두보프(Gary DuBoff) 그레이트스타 툴즈 USA 최고경영자(CEO)다.
두보프 CEO는 “이자기레는 10년간 애로우 패스너에서 몸담은 동안 국제 매출을 늘리고 마케팅 전략을 강화했으며 매년 연간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평했다. 이어 “애로우, 포니 요르겐센, 골드블라트는 두드러진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2년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자기레가 리더십을 발휘해 브랜드 발전을 촉진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자기레는 애로우에 앞서 일리노이주에 본사를 둔 시그니처 컨트롤 시스템즈(Signature Control Systems, Inc.) 전무 겸 제너럴 매니저로 일했다. 또한 멕시코 에이스 하드웨어 인터내셔널(Ace Hardware International) 사장을 지냈다. 그는 알링턴 소재 텍사스 대학교에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했다.
애로우 패스너, 포니 요르겐센, 골드블라트는 그레이트 툴즈 USA 포트폴리오에 속한 브랜드로 소유주는 항저우 거성과기(Hangzhou GreatStar Industrial Co.)다. 항저우 거성과기는 아시아 최대 수공구 제조사로 전 세계 DIY, 전문가 및 산업용 시장을 위한 고품질 제품을 설계, 생산하고 있다.
항저우 거성과기(Hangzhou GreatStar Industrial Co., Ltd.) 개요
1993년 설립된 거성과기는 아시아 최고의 수공구 제조사로 전 세계 DIY, 전문가 및 산업용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거성과기는 건식벽, 벽돌, 페인팅, 타일 작업, 배관, 자동차 응용 분야를 위한 광범위한 전문 도구와 함께 전동 공구, 공구 세트, 손전등도 제조하고 있다. 거성과기는 혁신 문화와 확고한 연구 개발(R&D) 투자, 폭넓은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자사의 선도적 브랜드와 고품질 제품이 일반 및 전문가 고객의 특정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웹사이트(www.greatstartool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80053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