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일상 속 플러스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앱 ‘크리스플러스’ 국내 론칭

국내 44개 제휴사 총 83개 매장에서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회원에 다양한 혜택 제공

2021-10-06 09:30 출처: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출시한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앱 ‘크리스+’ 화면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이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앱 ‘크리스플러스(이하 크리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는 싱가포르항공의 블록체인 기반 전자지갑 서비스인 크리스페이(KrisPay)에 기반한 서비스로, 위치 또는 관심사에 따라 쇼핑·다이닝 등 다양한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국내 44개 크리스+ 제휴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이닝·숙박·놀이동산·면세점 및 미술관 등 83개 매장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제주 신화월드 △RYSE 호텔 등 국내 주요 호텔 숙박 10% 할인과 더불어 △서울 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스+ 사용 고객이 싱가포르 여행 시 250개 이상 파트너사의 880여 개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및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마일 적립 및 마일을 활용한 결제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인도, 미국, 호주 등 싱가포르항공 취항 도시에서도 크리스+ 앱을 활용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는 싱가포르항공 고객에게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싱가포르항공의 파트너사에는 전 세계 470만에 이르는 크리스플라이어 회원과의 접점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Xavier Ho) 한국 지사장은 “크리스+는 전 세계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이 더욱더 편리하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앱”이라며 “크리스+의 국내 론칭으로 싱가포르항공 한국 고객들의 여행 경험이 더욱 풍성해지기를 바라며, 업계 파트너들에게도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