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트 차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CEO 겸 매니징 디렉터 취임

2021-04-02 15:30 출처: 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이하 LTTS)(봄베이증권거래소: 540115/ 뉴욕증권거래소: LTTS)가 2020년 10월 19일 증권거래소 공시를 통해 발표한 바와 같이 2021년 4월 1일부로 아미트 차다(Amit Chadha)를 최고경영자(CEO) 겸 매니징 디렉터로 승진 발령했다고 1일 발표했다.

LTTS는 세계 선도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전문 회사다. 차다는 회사의 부CEO 겸 상임 이사회 이사로 일해 왔다.

차다는 2009년 LTTS에 합류한 후 경영진 핵심 구성원으로 활동했으며 2016년 회사의 증권거래소 상장 작업에 적극 관여했다. 이후 그는 영업/경영기획 사장을 맡아 글로벌 연구개발(R&D) 고객과 포천(Fortune) 500대 기업이 LTTS의 디지털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발판으로 전략적 차별화와 제품 개발을 도모하도록 지원하는 업무를 총괄했다.

이번 인사와 관련, 차다 신임 CEO 겸 매니징 디렉터는 “엔지니어링과 기술 혁신의 융합이 미래 제품과 서비스를 재편함에 따라 엔지니어링 연구 개발(ER&D) 서비스 부문이 향후 10년간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이러한 가운데 LTTS는 멀티 버티컬(multi-vertical) 엔지니어링 전문성에 힘입어 전문 ER&D 서비스 분야의 독보적 리더로 차별성을 가진다”고 밝혔다. 그는 “유능하고 헌신적인 1만6000여 LTTS인을 이끄는 책임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함께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하고 새로운 이정표를 수립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차다는 20년 이상 핵심 엔지니어링 및 정보 기술 아웃소싱 분야에 몸담아 왔다. 그는 여러 비즈니스 사업부의 손익(P&L)을 관리했으며 전사적 범위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전 세계 사업 개발 및 관계 관리 업무를 지휘해 왔다. 차다는 전기전자공학 전문가로 하버드 비즈니스 퍼블리싱(Harvard Business Publishing)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십 이그제규티브 프로그램(Global Business Leadership Executive Program)을 수료했다. 또한 프랑스 인시아드(INSEAD)에서 비즈니스 리더십 고급 관리 프로그램(Advanced Management Program in Business Leadership)을 수료했다. 차다는 현재 워싱턴 DC에 거주하고 있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개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TS)는 엔지니어링과 R&D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라센 앤 투브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상장 자회사이다. LTTS는 제품 및 공정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자문, 설계, 개발 및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 고객층으로는 산업용 제품, 의료기기, 운송, 통신 및 하이테크 및 장치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포춘 500대 기업 중 69개사와 세계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링 R&D 기업 53개사가 있다. 회사는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0년 12월 31일 기준 세계 각국에 17개의 설계 센터, 28개의 영업소 및 62개의 혁신 연구소에서 1만6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ltts.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010055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