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탭랩스, 비대면 바우처 사업 공급 기업 2년 연속 선정

2021-02-26 14:00 출처: 와탭랩스

와탭랩스가 비대면 바우처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26일 -- 와탭랩스(대표 이동인)는 중소벤처기업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이하 비대면 바우처)’을 통해 ‘와탭 서비스(이하 와탭)’를 2년 연속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대면 바우처는 16만 중소·벤처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 지원 사업이다.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으로 선정되면 200만원 안에서 와탭 모니터링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와탭은 애플리케이션, 서버, 데이터베이스 등을 통합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와탭 모니터링 서비스는 도입 과정에서 불필요한 절차를 줄여 가입 뒤 에이전트 설치만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서비스 이용 시 온라인 채팅부터 이메일 문의까지 완벽한 비대면 고객 지원 채널을 제공하며, 전문가의 원격 지원으로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시스템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와탭랩스 이동인 대표는 “와탭은 합리적 비용으로 기업의 IT 서비스 건강 검진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시공간 제약이 발생하는 기존 환경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IT 서비스와 시스템 관리를 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제공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탭랩스 개요

와탭랩스는 2015년 7월 설립된 IT 모니터링 전문 기업이다. JAVA, Node. js, PHP, Python Application Monitoring과 Server Monitoring, Database Monitoring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바탕으로 제공하고 있다. 와탭랩스는 IT 서비스의 완성을 비전으로 개발자와 운영자가 IT 서비스를 더 쉽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웹사이트: https://www.whatap.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