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폭넓은 솔루션 제공하는 오디오 브랜드 인피니티 국내에 새롭게 선보여

강력한 휴대성과 편의성으로 더 자유롭게, 인피니티 블루투스 스피커 CLUBZ 시리즈 국내 첫선
인피니티 CLUBZ 시리즈, CLUBZ 750·CLUBZ 250·CLUBZ 150·CLUBZ MINI 총 4종으로 구성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IPX7 등급 방수 기능, 여유로운 배터리 성능으로 장소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휴대성 갖춰

2021-02-22 10:03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Infinity CLUBZ MINI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디오 브랜드 인피니티(Infinity)를 국내에 선보이며, 인피니티 블루투스 스피커 CLUBZ 시리즈를 출시한다.

1968년 설립된 인피니티는 기술, 성능, 디자인이 유니크하게 결합된 오디오 브랜드다. 1983년 하만의 브랜드가 됐으며 “소리로 장벽을 허물다(BREAKING BARRIERS IN SOUND)”라는 슬로건 아래 일반 소비자를 위한 홈시어터뿐만 아니라 차량 사운드 튜닝을 위한 애프터마켓용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과 보트 및 선박을 위한 해양용 스피커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국내에 소개된 AKG, 하만카돈, JBL, 렉시콘, 마크 레빈슨 등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하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새롭게 추가된 인피니티 브랜드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인피니티만의 깊이 있는 사운드 기술로 기능성, 디자인,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대량 구매를 원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국내 처음 선보이는 인피니티 브랜드의 블루투스 스피커 CLUBZ 시리즈는 장소를 가리지 않는 강력한 휴대성과 편의성 그리고 깊이 있는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CLUBZ 750, CLUBZ 250, CLUBZ 150, CLUBZ MINI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IPX7 등급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내리는 상황이나 수영장 등에서도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CLUBZ MINI방수 기능 불포함), 완전 충전 시 최대 10시간(CLUBZ 750 기준) 재생이 가능해 야외 활동 중에도 걱정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IPX7 등급: 1m 깊이 물에서 30분 이내 일시 보호하는 방수 기능, 염수에서 사용 불가).

또 CLUBZ 시리즈에 탑재된 사운드 드라이버를 통해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며, 마이크가 내장돼 스마트폰 연결 시 스피커폰의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다.

네이버, 11번가,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인피니티 블루투스 스피커 CLUBZ 시리즈의 출고가는 각각 △CLUBZ 750(13만9000원) △CLUBZ 250(7만9000원) △CLUBZ 150(4만9000원) △CLUBZ MINI(2만9000원)이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개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 inc.)의 한국 지사다. 하만 인터내셔널은 1953년 설립된 세계 최고의 오디오·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AKG, 하만카돈(Harman Kardon), 인피니티(Infinity), JBL, 렉시콘(Lexicon), 마크레빈슨(Mark Levinson), 레벨 (Revel) 등 16여개 브랜드를 통해 전문 음향 장비부터 가정용 홈시어터 및 자동차용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까지 고객에게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음향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 심포니 텔레카(Symphony Teleca)를 인수해 ‘커넥티드(connected)’ 서비스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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