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초음파 가습기’ 출시 이마트에서 판매

신일, 집콕 라이프로 올해 가습기 출고량 전년 동기 대비 70% 가량 증가
신일,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초음파 가습기’ 출시해 이마트 통해 판매
낮은 소비전력으로 풍부한 가습량 선사해 실내습도 쾌적하게

2020-12-21 10:28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 ‘초음파 가습기’

서울--(뉴스와이어)--쌀쌀한 날씨에 실내 난방온도를 높이다 보면, 자연스럽게 실내습도는 낮아져 기관지와 피부가 건조해지고, 눈도 뻑뻑해지기 마련이다. 이때 가습기를 이용하면 실내습도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올 겨울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의 올해(1월~ 12월 15일) 가습기 출고량은 전년 대비 70% 가량 증가했다.

이에 신일은 가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초음파 가습기’를 출시하고, 이마트를 통해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고주파 진동으로 초미세 수분입자를 만들어 내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고, 소비전력은 25W로 낮아 장시간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적다.

가습기 물통의 용량은 4.2L로 넉넉하고, 12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소음도 낮아 취침 중에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가습기는 위생 관리가 중요한 만큼 분리형 구조를 도입해, 물이 닿는 부분과 물때가 끼일 수 있는 부분은 손세척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아로마 투입구까지 더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아로마 오일을 떨어뜨려 사용하면 실내공간을 향기롭게 만드는 효과까지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초음파 가습기

모델명 SUH-240ND

소비전력 25W

제품크기 190X190X334mm

물통용량 4.2L

무게 1.3kg

가격 7만4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