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상화폐 거래소 비터즈, 비트코인 선물 증정

2020-12-03 09:10 출처: Bitterz LLC

킹스턴,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뉴스와이어)--일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터즈(Bitterz)가 12월 1일 한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전격 개시한다고 비터즈(Bitterz LLC)(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하인즈빌딩(Hinds Building))가 12월 1일 발표했다.

이제 영어권 국가에 더해 일본, 중국, 대만, 한국어로도 오픈하게 됐다.

비터즈는 거래소 출범을 기념해 신규 계정을 개설(무료)한 모든 고객에게 50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하고 있다. 회사 측은 고객들이 증정된 비트코인으로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itterz 공식 웹사이트

https://bitterz.com/refs/top/11086

비터즈 주요 기능

1. 지속 거래를 위한 안전한 환경

비터즈는 세계 거래소로는 드물게 100% 일본의 암호화폐 거래소다. 비터즈는 최대 200배 레버리지와 제로컷(zero-cut) 시스템, 믿을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통해 자산 축적에 적합한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2. 개발자 전원이 일본인으로 구성

비터즈의 시스템 개발팀은 모두 일본이며 대규모 비상장 기업 출신의 엔지니어로 구성돼 있다.

3. MT5: 암호화폐 전문 도구

MT5의 빠른 대응을 바탕으로 비터즈는 스트레스 없는 거래 환경을 구현했다. 암호화폐 시장이 급변하는 가운데서도 거래 타이밍을 놓칠 위험이 없다.

4. 고도로 안전한 거래 환경

비터즈는 거래와 보안을 24시간 모니터링하며 오프라인 가상 화폐 보관 장치인 콜드 월렛(cold wallet)을 제공해 보유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2단계 인증 시스템으로 무단 로그인을 방지해 고도로 안전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투자자가 보유한 암호 화폐는 보험에 가입된다. 멀티 시그(multi-sig) 콜드 월렛을 통해 보유 화폐는 다중 관리자 승인을 거쳐야만 송금할 수 있다.

인출금은 수일간 핫 월렛(hot wallet)에 저장되며 보유 화폐 대부분은 콜드 월렛에서 관리될 예정이다.

5. 믿을 수 있는 지원 시스템

비터즈는 중국, 대만 출신의 원어민 직원을 앞세워 업계에서 가장 빠른 지원을 제공하며 이로써 안전한 거래 환경을 지원한다.

6. 거래 경험을 위한 데모 계정 제공

사용자는 돈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거래와 동일한 환경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는 위험 없는 거래 경험을 축적하고자 하거나 도구 사용의 간편성을 확인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옵션이다.

7. 모든 계정에 대해 손실 방지 시스템 제공

비터즈는 제로컷 시스템을 채용했다. 예기치 않은 손실이 발생할 경우에도 보유 화폐를 초과하는 추가 보증금을 예치할 필요가 없어 걱정 없이 예방적 거래를 할 수 있다.

8. 사실상 영구 무료인 인출(송금) 수수료

인출(송금) 수수료가 무료인 거래소는 많지만 이들 대부분이 채굴 수수료를 청구한다. 비터즈는 물론 인출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또한 고객의 채굴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MT5 보너스 크레딧을 돌려줌으로써 인출(송금) 수수료를 실질적으로 무료화한다.

9. 풍부한 캠페인

비터즈는 연중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거래소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신규 계정(무료)을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tterz 공식 웹사이트

https://bitterz.com/refs/top/1108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