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겨울가전 로드쇼를 홍보하기 위해 모델들이 왼쪽부터 하이브리드 가습기와 초절전 에코히터 등을 시연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촬영은 신일전자 사옥에서 진행됐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11월 16일부터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19개 점포)에서 ‘겨울가전 로드쇼’를 진행한다.
신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 정기적으로 로드쇼를 진행해 오고 있다. 자사 인기 계절가전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매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하이브리드 가습기 △초절전 에코히터 △석영관히터 △라디에이터 △열풍기기(튜브히터) 등 따뜻한 집콕 라이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구성해 선보인다.
행사장에서는 11월 첫 출시한 '하이브리드 가습기’를 만나볼 수 있다. 초음파 가습과 가열 가습의 장점을 결합한 복합식 가습기로 습도 감지 센서 리모컨도 갖춰 원격으로 주위 습도를 조절할 수 있다.
아울러 홈쇼핑 인 기제품으로 꼽히는 ‘초절전 에코히터’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허받은 고효율 방열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발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겨울철 보조 난방가전으로 사용하기 손색없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이사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실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겨울가전으로 로드쇼를 준비했다”며 “행사 기간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난방가전과 건조한 실내습도를 케어할 수 있는 가습기를 만나보시고 쾌적한 집콕 라이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