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크래커, 2019 가상화 통합관리 플랫폼 시장의 리더로 선정

글로벌데이터가 상용 배치, 첨단 클라우드-네이티브 기술, 5G 운용 활성화를 바탕으로 넷크래커를 가상화 통합관리 플랫폼 시장의 최우수 업체로 선정

2019-08-14 10:45 출처: NetCracker Technology

월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14일 -- 글로벌데이터(GlobalData)가 발표한 ‘2019 가상화 통합관리 플랫폼(NFV MANO): 경쟁 지형 평가(Competitive Landscape Assessment)’ 보고서에서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이하 ‘넷크래커’)의 ‘하이브리드 오퍼레이션 매니지먼트(Hybrid Operations Management, HOM)’ 솔루션이 단독 1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넷크래커가 발표했다.

글로벌데이터는 17개 업체를 평가한 결과 핵심 기술력, 상용 배치, 온보드 VNF 및 서비스로 구성된 방대한 생태계 등 넷크래커의 솔루션만이 가진 차별화 요소가 많다고 설명했다.

넷크래커의 HOM 솔루션은 첨단 클라우드-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아키텍처를 이용하기 때문에 모든 공공 또는 민간 클라우드에 배치할 수 있다. HOM 솔루션은 이러한 환경을 지렛대 삼아 5G를 포함해 복잡한 혼성 이용사례를 지원함으로써 시장을 선도한다. HOM 솔루션은 VNF 라이센스 관리 등의 중요 기능을 통합해 VNF 제조업체의 제약을 없앤(vendor-agnostic) 개방형 솔루션이다. HOM 솔루션은 제3자 VNF와 IT,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의 관리 및 자동 온보딩을 지원하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제품을 더욱 빠르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다.

ETSI 플러그페스트(Plugfest) 테스트를 성공리에 완료하고 MEF의 서비스 자동화 및 TM 포럼(TM Forum)의 개방형 API 채용 부문에서 상을 수상한 HOM 솔루션은 ETSI 요구사항을 완벽히 준수한다. 넷크래커는 ETSI 및 오아시스(OASIS) VNF 온보딩 표준에 대한 유력 공헌기업으로서 VNF 라이센스 관리 업무를 선도한다. 넷크래커는 여러 제조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함께 TM 포럼이 주최한 여러 촉진(Catalyst) 프로그램에 참여, 5G의 진화와 관련된 가상화 통합관리 플랫폼의 미래를 향한 회사의 비전과 로드맵을 제시해왔다.

넷크래커의 HOM 솔루션은 세계 전역의 주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이용하고 있다.

보고서의 작성자이자 글로벌데이터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앤디 힉스(Andy Hicks)는 “가상화 통합관리 플랫폼은 애초의 서비스를 통한 VNF 중심 역할에서 벗어나 완전한 5G 통합으로 향하며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가상화, 5G를 수용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다양한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는 능력과 완전한 라이프사이클 역량을 갖춘 넷크래커는 경쟁이 치열한 가상화 통합관리 플랫폼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리 바너지(Ari Banerjee) 넷크래커 전략부사장은 “넷크래커는 VNF 제조업체들이 가상화 제품에 넓은 시야를 가미할 수 있도록 돕는 가상화 통합관리 플랫폼 시장의 리더로 인정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클라우드-네이티브 기술, 5G 운용 등의 분야에서 넷크래커가 이룩한 성과는 고객들이 현존 혹은 진화하는 디지털 서비스에 자동화와 민첩성을 접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개요

NEC 코퍼레이션의 완전소유 자회사인 넷크래커 테크놀로지는 미래지향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전 세계의 서비스 공급자에게 업무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크래커는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대규모 디지털 변환을 수행하면서 클라우드와 가상화, 변화하는 모바일 생태계 부문에서 기회를 창출한다. 20년 이상 서비스 공급 부문에서 쌓아온 업적이 보여주듯 넷크래커만의 기술과 사람, 전문성의 결합은 기업이 자사 네트워크를 변혁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netcracke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3005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