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중등 수학 특화 참고서 ‘리피트 유형’ 출간

반복 학습으로 중등 수학 실력 향상 돕는 ‘리피트’ 시리즈 라인업 확대
현직 선생님 219명의 사전 검토를 통해 교재 신뢰도 및 현장 활용성 강화
학부모 체험단 모집 및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2025-10-28 10:31 출처: 미래엔

미래엔이 중등 수학 특화 브랜드 ‘리피트(RE:PEAT)’의 신간 ‘리피트 유형’을 출간하며 교재 라인업을 확대했다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미래엔이 중등 수학 특화 브랜드 ‘리피트(RE:PEAT)’의 신간 ‘리피트 유형’을 출간하며 교재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리피트는 ‘반복 학습으로 높이는 수학 실력’을 콘셉트로 기획된 중학교 수학 특화 참고서다. 2024년 출간된 ‘리피트 개념’은 수학 개념 이해에 초점을 맞춘 교재로, 학습용 ‘개념책’과 복습용 ‘반복첵’ 두 권이 1:1로 구성돼 쌍둥이 문제 풀이를 통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개념, 적용, 심화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연계 학습 구조를 바탕으로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리피트 유형’은 중학교 수학의 핵심 유형을 반복 학습하며, 응용력과 실전 풀이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교재다. 2022 개정 수학 교과서 9종과 최근 3개년 학교 시험 기출문제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출제 빈도가 높은 핵심 유형만을 엄선해 담았다. 출간 전에는 현직 수학 선생님 219명의 사전 검토 의견을 반영해 교재의 완성도와 현장 활용성을 강화했다.

교재는 학생들이 수학 개념을 외우지 않고, 원리를 이해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형별 핵심 개념은 이미지로 도식화해 문제 해결 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소단원별로 ‘실력 점검 코너’를 제공해 학습 내용을 바로 점검할 수 있으며, 서술형·창의·사고력·신유형 등 다양한 기출 문항을 수록해 학교 내신 대비까지 가능하다.

현재 ‘리피트 유형’은 1·2학년 1학기 교재가 출간됐으며 2학기 교재는 오는 11월, 3학년 교재는 2026년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엔은 리피트 유형 출간을 기념해 10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중등 학부모는 네이버 카페 기출비에서 ‘리피트 유형 체험단’에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되면 교재 1권이 제공된다. 학원 및 공부방 교사는 네이버 카페 성공운을 통해 추첨으로 리피트 유형 교재와 ‘2분할 수학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교재 구매 시 2분할 수학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각 서점의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제공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미래엔은 수학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개념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반복 학습으로 보완하는 것이라며, 리피트 유형은 최신 기출 문제를 통해 반복 학습이 가능하고, 현직 수학 교사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